결제 수단 등록
본인 인증 및 카드 등록이 완료되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선불제 상품(라이선스, 도메인, 문자메시지 및 알림톡 등의 요금제 충전 등)을 제외한 모든 상품은 매월 1일 사용량에 따라 후불 결제됩니다. 단, 상품 생성 즉시 해지하더라도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용료가 월 단위로 청구되는 상품의 경우, 1개월 미만으로 이용하더라도 월 이용료로 청구됩니다.)
노트
자세한 서비스 요금 정책의 경우 서비스 요금 정책 가이드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관리 콘솔 접근
- 콘솔 페이지 우측 상단에서 내 정보 관리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신용카드 추가
-
좌측 메뉴 중 회원 정보 > 신용카드 관리를 클릭합니다.
-
카드 추가를 위해 신용카드 관리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 등록 안내
경고
-
카드사의 정책으로 상품별로 카드 등록 및 관리가 필요합니다.
-
정기 결제 상품 :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백업&보안, 컨텐츠, 웹호스팅 등
-
충전식 상품 : 메시지 등
-
기존 이용 카드의 중복 등록이 가능합니다.
-
개인 및 법인 명의의 신용 및 체크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등록 카드의 종류에 따라 인증 수단이 다를 수 있습니다.
-
-
카드의 도용 및 부정 이용의 방지를 위해 등록 시점에 아래와 같이 결제를 시도합니다.
- (자동)결제 시도 금액 : 50,000원, 승인 후 10분이내 취소
- 카드의 유효성, 한도 등의 문제로 결제 실패가 발생한 경우 다른 카드로 등록을 시도하시기 바라며, 실패한 카드의 정보는 즉시 폐기 됩니다.
- 결제 승인 후 1시간 이내에 취소에 관련 메시지를 받지 못하신 경우 과금 담당부서 (1688-4879 ARS 2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버튼 클릭 시 등록 안내 내용이 출력되며 내용 확인 후 하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확인 시 toss payments 창이 출력되며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
본인 정보를 기입 후 휴대전화 인증까지 진행합니다.
-
카드 등록 완료 시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