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본인 인증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인 인증 및 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경고

본인 인증 미완료 알람

본인 인증을 진행하지 않고 관리 콘솔 또는 iwinv 웹페이지에서 서비스 생성/신청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알림 메시지가 출력되며,
확인 버튼 클릭 시 본인 인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인 인증 시 세금 계산서 발급을 위해 사업자 정보를 기재하실 경우, 해당 계정에 속한 자료의 지식재산권은 기재한 사업자에게 귀속됩니다.

관리 콘솔 접근

  1. 로그인 후 우측 상단 CONSOLE 버튼을 클릭하여 콘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콘솔 버튼 위치

내 정보 관리

  1. 우측 상단 계정명을 클릭, 내 정보 관리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내 정보 관리 버튼 위치

본인 인증

  1. 왼쪽 목록에서 회원 정보 > 신용카드 관리을 클릭합니다.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로 이동

  2. 페이지 이동 시 본인 인증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본인 인증

  3. 이름 항목 옆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전화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주소 및 세금 계산서 발행 항목 작성합니다.
    그 후 페이지 상 하단에 있는 이용 방침, SLA 협약, 개인정보 이용 동의를 확인하여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본인 인증

  4. 본인 인증 완료 후 회원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를 확인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본인 인증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