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 정책 및 결제 방법
iwinv에서는 전월 사용분에 대한 서비스 이용료를 월 초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자동결제되고 있습니다.
등록된 카드 잔액부족, 카드 재발급 후 미변경 등에 사유로 자동 결제에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정책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확인하시어 미납분 결제 요청 메일을 수신 시 확인하여 결제 진행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미납 정책
일정 | 과정 | 내용 |
---|---|---|
월 1-3일 | 자동 결제 진행 | 10:00, 15:00 일 2회에 걸쳐 자동결제 시도. |
월 4일 | 서비스 정지 | 00:01 시각부터 미납으로 분류하여 4일~9일까지 선결제 상품 제외 모든 상품 네트워크를 차단. |
월 10일 | 서비스 삭제 | 정지일자 6일 후 10일째에 모든 서비스 삭제.(선결제 상품 제외) |
미납 추심 안내
월 말(월 ~27일)까지 전월 사용분에 대한 결제 미진행 시 추심건으로 이관됩니다.
추심 진행 전까지 자동 결제 시도가 진행됩니다.
미납 결제 방법
-
미납 건 발생 후 로그인하여 관리콘솔에 접근한다면 기능이 제한됩니다.
해당 알림이 발생하며확인
버튼 클릭 시 청구 및 결제 내역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내 정보 관리 > 회원 정보 >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합니다.
신용카드 등록 안내
신용 카드 등록은 결제 수단 등록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청구 및 결제 내역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료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 시도를 수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동 결제 지속 실패 문의
정상 카드를 등록하였더라도 결제 실패가 지속되는 경우 아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1게시판 또는 1688-4879( taxbill@iwinv.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시간 : 평일 ( 08:00 ~ 1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