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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 정책 및 결제 방법

iwinv에서는 전월 사용분에 대한 서비스 이용료를 월 초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자동결제되고 있습니다.
등록된 카드 잔액부족, 카드 재발급 후 미변경 등에 사유로 자동 결제에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정책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확인하시어 미납분 결제 요청 메일을 수신 시 확인하여 결제 진행합니다.

서비스 이용료 미납 정책

일정과정내용
월 1-3일자동 결제 진행

10:00, 15:00 일 2회에 걸쳐 자동결제 시도.
이후 순차적으로 대상 계정에 16시 결제 실패한 계정에 실패 사유를 발송.

월 4일서비스 정지

00:01 시각부터 미납으로 분류하여 4일~9일까지 선결제 상품 제외 모든 상품 네트워크를 차단.
(서비스 정지 상태에서 결제 시 모든 서비스는 자동으로 복구 및 정상화)

월 10일서비스 삭제

정지일자 6일 후 10일째에 모든 서비스 삭제.(선결제 상품 제외)
해지 상태에서 결제하더라도 데이터 복구 및 이전 환경으로 롤백 복구 불가

미납 추심 안내

월 말(월 ~27일)까지 전월 사용분에 대한 결제 미진행 시 추심건으로 이관됩니다.
추심 진행 전까지 자동 결제 시도가 진행됩니다.

미납 결제 방법

  1. 미납 건 발생 후 로그인하여 관리콘솔에 접근한다면 기능이 제한됩니다.
    해당 알림이 발생하며 확인버튼 클릭 시 청구 및 결제 내역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미납 접근제한 알림

  2. 내 정보 관리 > 회원 정보 > 신용카드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합니다.

신용카드 등록 안내

신용 카드 등록은 결제 수단 등록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청구 및 결제 내역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료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하여 결제 시도를 수동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납 시 결제 페이지
수동 결제 지속 실패 문의

정상 카드를 등록하였더라도 결제 실패가 지속되는 경우 아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1게시판 또는 1688-4879( taxbill@iwinv.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시간 : 평일 ( 08:00 ~ 1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