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청
상품관련 주의사항
- 클라우드 풀케어는 서비스 필수 이용 기간 1년의 약정이 적용되며,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 남은 약정 기간 이용료의 30%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사용중인 서버가 여러대인 경우 선택적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다수의 서버가 연동된 경우 해당 서버 모두 풀케어 서비스 이용을 권장합니다.
- 지원범위외 작업 요청시 별도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소스코드 및 데이터 수정등의 작업은 지원되지 않 습니다.
- 업무 시간인 08시 - 17시 외에는 긴급한 장애건이나 예약작업이 아닌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트
매니지드 상품 가입을 위해서는 최소 하나의 서버가 운영중인 상태여야 합니다. 가상서버 생성 및 운영은 가상서버 서비스 생성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매니지드 서비스를 신청할 서버 설정 버튼 선택
목록 중 매니지드 서비스를 신청할 서버 설정 버튼
클릭합니다.
매니지드 신청 버 튼
을 클릭합니다.
신청할 매니지드 서비스
를 선택합니다.
서비스를 선택하였다면 서버 접속계정 입력
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및 관리자 계정, 패스워드 입력 후 백업서비스 설정
을 클릭합니다.
해당되는 내용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넘어갑니다.
신청한 서비스가 맞는지 확인 후 정보대로 생성을 원한다면 신청하기
를 클릭합니다.
신청 정보에 문제가 없다면 신청 완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매니지드 아이콘 확인
새로고침
버튼으로 목록을 갱신하여 생성된 매니지드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서버 이름 왼쪽 매니지드 아이콘
이 생성되었다면 신청작업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상품 신청 후 확인사항
- 서비스 신청 완료 후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백업 및 모니터링 설정을 위해 1영업일(08:00 ~ 17:00,휴일 제외)내 담당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