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서비스 신청

상품관련 주의사항
  • 클라우드 풀케어는 서비스 필수 이용 기간 1년의 약정이 적용되며,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 남은 약정 기간 이용료의 30%에 해당하는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사용중인 서버가 여러대인 경우 선택적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 다수의 서버가 연동된 경우 해당 서버 모두 풀케어 서비스 이용을 권장합니다.
  • 지원범위외 작업 요청시 별도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소스코드 및 데이터 수정등의 작업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업무 시간인 08시 - 17시 외에는 긴급한 장애건이나 예약작업이 아닌경우 즉각적인 조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노트

매니지드 상품 가입을 위해서는 최소 하나의 서버가 운영중인 상태여야 합니다. 가상서버 생성 및 운영은 가상서버 서비스 생성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매니지드 서비스를 신청할 서버 설정 버튼 선택

목록 중 매니지드 서비스를 신청할 서버 설정 버튼 클릭합니다.

생성하기


매니지드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 버튼


신청할 매니지드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서비스를 선택하였다면 서버 접속계정 입력 을 클릭합니다.

서버 접속계정 입력


사용자 계정 및 관리자 계정, 패스워드 입력 후 백업서비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백업서비스 설정


해당되는 내용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넘어갑니다.

백업서비스 설정

신청한 서비스가 맞는지 확인 후 정보대로 생성을 원한다면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하기


신청 정보에 문제가 없다면 신청 완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생성완료팝업출력


매니지드 아이콘 확인

새로고침 버튼으로 목록을 갱신하여 생성된 매니지드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새로고침후목록확인


서버 이름 왼쪽 매니지드 아이콘이 생성되었다면 신청작업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생성완료팝업출력


상품 신청 후 확인사항
  • 서비스 신청 완료 후 담당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백업 및 모니터링 설정을 위해 1영업일(08:00 ~ 17:00,휴일 제외)내 담당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