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상품소개
- iwinv 클라우드 풀케어는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서버 운영 관리와 컨설팅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풀케어 서비스입니다. 서버 관리자를 별도로 고용하지 않아도 주기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지원 받을 수 있으며, 클라우드 풀케어로 지정된 담당자와 핫라인을 통해 장애처리, 맞춤 컨설팅, 긴급 조치 및 기술지원 등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서포트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과정
매니지드 관리가 필요한 서버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필요한경우 영업팀을 통한 상담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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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신청 후 1영업일 내 매니지드 담당자가 지정되고 해당 담당자가 서버 관리 및 모니터링 설정을 위한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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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내용을 토대로 서버를 셋팅하고 매니지드 관리대행이 시작됩니다.
신청 방법
- 신청 가이드는 아래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풀케어 신청하기
주의사항
주의사항
- 클라우드풀케어는 서버당 제공하는 서비스로, 관리콘솔에서 이용하실 서버를 선택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클라우드풀케어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정된 매니저가 위 지원 항목을 기준으로 관리합니다.
- 관리 대상 서버의 사이트 최대 관리 범위는 10개입니다. (서버 1대 기준, 사이트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 클라우드풀케어는 고객의 서버를 24시간 관제하고 상황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요구하는 설치 및 설정 등 추가 작업은 온라인 기술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중도 해지, 변경 시 이용료는 일요금으로 정산하여 청구됩니다. 단, 서비스 변경 시 설치비는 면제됩니다.
- 소스, 데이터 수정의 요구와 DDoS 공격에 대한 방어는 클라우드풀케어 지원 범위에서 제외됩니다.
- 설치 비용은 신청일 기준 익월에 1회 청구되며, 해지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 장애 처리 지원은 일부 특수 장애에 한해 작업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전
-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는 이전 후 설정 변경이 필요할 수 있기에, 상담 후 신청바랍니다.
- 데이터 이전 작업시 소스 코드의 수정 작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DNS 변경 시 iwinv 네임서버에 사용중인 도메인을 사전에 등록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데이터 이전 작업 진행 전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진행 바랍니다.
- 데이터 총 용량은 100 GB를 기준으로 하며, 용량 초과시 100G 당 - 1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특정 모듈의 설치가 필요하거나 단일(1대) 서버를 다용도로 이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외 시간(주말, 평일 08시~17시 외 시간)에 진행 할 경우 할증 요금이 부과됩니다.
- 안정화 기간은 7일로 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