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차단 정책
개요
본 문서에서는 iwinv 웹사이트(iwinv.kr)에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와 iwinv 로그인 차단 정책에 대해 설명합니다.
로그인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정확히 입력하고 로그아웃만 제대로 한다면 문제되는 사항들은 없으나,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iwinv 정책에 의해 사용자의 아이피 혹은 아이디가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
로그인은 iwinv.kr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입력하고 정상적인 사용자인지 인증하는 과정입니다.
차단 사유
로그인이 안되는 이유는 ID와 비밀번호를 틀리게 입력하였거나 단순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틀리게 입력하였을 경우)
- 일시적 로그인 장애는 몇 분 후에 다시 로그인 시도 (장애가 복구 될때 까지 기다림)
- 알려지지 않은 브라우저와 iwinv 사이트 간의 버그나 문제로 인함 (다른 브라우저로 로그인 시도, 구글 크롬 권장)
그 외 아래와 같은 로그인 차단 정책으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iwinv에서는 주로 아이피
와 사용자 ID
에 대한 로그인 차단 정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 동일한 한개의
아이피(IP)
에서 많은 로그인 / 회원가입 시도가 발생할 때 - iwinv 담당자가 사용자의
아이피
혹은아이디
를 차단한 경우 (미납, 보안사고, 이용약관 위반 등...)
iwinv에서 차단이 된 경우면 아래와 같이 메세지가 출력되고 이용약관 위배, 미납 등의 이유 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위 경우는 iwinv 담당자가 사용자를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차단한 경우이며 사용자의 로그인을 차단해제 하여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정상 사용자인데 접속이 안되는 경우 1688-4879(ARS 멘트 후, 1번 영업)
으로 연락을 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