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 스토리지 생성
경고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는 계정이 활성화되어있으면 무료정책 이외에 발생하는 트래픽, 디스크사용량 등은 요금으로 청구됩니다.
더이상 서비스를 유지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오브젝트 스토리지
를 삭제(해지)하시기 바랍니다.
관리 콘솔 접근
먼저 서비스 신청을 위해 관리 콘솔 페이지에 접근 후 상단 메뉴 중 스토리지를 클릭합니다.
스토리지 목록 페이지에서 오브젝트 스토리지
탭의 [스토리지 관리] 를 클릭합니다.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 신청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를 생성합니다.
1. 오브젝트 스토리지
신청 클릭
신규 생성 시 오브젝트 스토리지
[신청하기] 를 통해 서비스 신청을 진행합니다.
2. 오브젝트 스토리지
신청
[신청하기] 를 클릭하여 오브젝트 스토리지
서비스를 신청합니다.
3. 확인
오브젝트 스토리지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확인] 버튼을 눌러 목록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확인 시 버킷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버킷
생성
오브젝트 스토리지
내 데이터를 저장하는 최상위 컨테이너를 생성합니다.
1. 버킷
추가
대시보드의 [버킷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버킷
설정
버킷
생성창의 내용을 작성 후 [생성하기] 로 생성합니다.
이름
: 생성할버킷
을 구분하기 위한 식별명을 작성합니다.접근정책
:접근정책
에 따라 버킷내의 오브젝트에 접근이 가능/불가능합니다. (기본값=공개 안함)
중요
버킷
이름은 고유하며, "버킷
이 삭제된 후에 다른 계정의 동일한 버킷
이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확인
버킷
생성이 완료되었으며 [확인] 버튼을 눌러 목록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확인 시 생성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완료 시 로딩이 해제되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