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1:1문의는 상품, 요금 및 제휴 관련 문의 창구입니다.
견적 또는 서비스 안내, 요금등 기술 문의를 제외한 일반 문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술 문의 안내
장애 문의 및 기술적 지원이 필요하실 경우 온라인 기술지원 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당사측 문제 및 단순 문의는 기술지원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기술 문의 및 장애 조치는 온라인 기술지원을 통해서만 처리되며, :1문의로 요청 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가이드 문서 바로가기
-
iwinv.kr에 접속한 후 우측 퀵메뉴
문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
1:1문의
를 클릭합니다. -
글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항목에 맞게 문의 내용을 작성합니다.
문의 분류
아래 분류에 맞게 문의 하는 상품 소분류까지 맞게 선택합니다.
ex) 웹호스팅 상품을 문의할 경우 상품
-호스팅
대분류 | 소분류 |
---|---|
상품 | 서버 , 스토리지 , 데이터베이스 ,백업 ,보안 ,매니지먼트 ,컨텐츠/전송 ,호스팅 |
요금 | 결제 , V-Pay/선납 , 미납 , 기타 |
제휴 | 파트너/리셀링 , S/W , 기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