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콘솔 구성
관리 콘솔에 대한 간단한 구성 설명입니다.
관리콘솔에 접근 시 모든 서비스를 대시보드(Dashboard)로 서비스, 알림, 공지 등의 각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 메뉴를 통해 각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1. 서비스
각 서버,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 분류별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 ) 서버
: 가상 서버, 베어메탈 등.. 메시지
: 알림톡, LMS등 상품 소개 페이지 참조
2. 결제 및 정보 관리
-
v-Pay
: 예치금을 충전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료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메뉴얼
: docs.iwinv.kr로 이동됩니다. -
기술지원
: iwinv서비스에 대한 기술지원/장애조치 온라인 기술지원 신청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고객지원
: 1:1문의, 공지사항, 이용약관등 확인하실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우측 상단 가입자명
: 회원 정보, 알람 설정, 실시간 요금 정보 등 iwinv 서비스 이용 관련 각종 정보를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3. 이용 내역
현재 사용 중인 iwinv 서비스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용 항목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상품 이용 수량을 바로 조회할 수 있고, 이용 항목을 클릭하면 해당 서비스 관리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4. 기술지원
기술지원 신청 이력 조회 및 처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모니터링 상태 리스트
모니터링 등록 상품 중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이상’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웹 콘솔 화면에서 바로 해당 서버로 이동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6. 요금 정보
전월 요금을 조회할 수 있고, 마우스 클릭을 통해 실시간 요금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담당자 알림 설정
알림 설정을 통해 지정 담당자 정보를 늘 최신으로 현행화 할 수 있습니다.